블로그 바로가기 주차장안내

대표원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광주 바로병원입니다.

본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18년 12월, 그동안 저희를 아끼고 격려해 주신 여러분들의 도움을 바탕으로, 우리 지역 시, 도민들을 위한 건강 지킴이가 되어 빠른 쾌유와 질병으로부터 고통받지 않는 건강한 삶을 전해드리고자 하는 바램을 모아 광주 바로병원을 개원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지역에는 유수의 대학병원 및 저희 병원 인근에 위치한 광주보훈병원 뿐만 아니라 훌륭한 여러 병원들이 시민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광주 바로병원도 그러한 병원들과 함께 이러한 역할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최첨단 시설과 장비를 갖추었으며 아울러 숙련된 의료진들이 환자 및 가족들을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매 순간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광주 바로병원은 보다 수준 높은 의술을 위하여 꾸준한 연구 및 학술 활동에 매진하고 있으며 나아가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확대하여 지역 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매일 쇄신하고자 합니다.

광주 바로병원을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이 관절, 척추 질환으로 인한 통증과 불편감에서 벗어나 보다 더 나은 인생을 누리셨으면 합니다. 아울러 내, 외과 협진을 기반으로 한 체계화된 종합검진 시스템을 통해서 질병을 미리 발견하고 더 큰 병으로의 진행을 예방하여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바램들을 위하여 광주 바로병원은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 펼쳐질 여정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업자등록 : 597-94-00712
대표 : 이영관 외 3명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 692
상담/예약 : 062)520-8500
팩스 : 062)520-8501

© 광주바로병원. All rights reserved.